Dongguan Fullten Jewelry Co., Ltd

뉴스

나침반 보석-보석의 이상적이고 고전적인 상징
출시 시간: 2020-10-18 12:00:47  조회수: 29

나침반 은 보석 장신구 에서 매우 유행 하 는 기호 로 디자인 과 버 전이 많다.이 표식 은 여행자, 모험 가, 그리고 자유로운 정신 에 대한 이상 적 인 선택 이다.사랑 하 는 사람 에 게 주 는 최고의 상징 이기 도 하 다.

2-1.png

초기의 나침반 은 중국 에서 발 명 된 것 으로 당시 에는 네 비게 이 션 장비 로 사용 되 었 다.나침반 은 항해 에 매우 중요 하 며, 선원 과 여행자 모두 나침반 을 사용한다.시간 이 지 날수 록 중세 유럽 과 중동 에 도 다른 종류의 나침반 이 등장 하면 서 사용 범위 가 넓 어 졌 다.나침반 이 북쪽 을 영원히 가리 키 는 능력 은 세계 적 으로 유명 하 다.   오늘날 에 도 나침반 은 유용 한 장치 이 며 방향 을 찾 아야 하 는 사람들 에 게 자주 사용 된다.

다재다능 한 상징 으로서 나침반 은 보석 애호가 들 이 좋아 하 는 상징 이 되 었 다.나침반 장 신 구 는 여러 가지 디자인 이 있 는데 316 L /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재 로 만 들 어 졌 는데 나침반 부품, 나침반 팔찌, 나침반 반지, 나침반 열쇠 고리, 나침반 소매 단추 등 을 포함한다.

2-2.png

나침반 장 신 구 는 거의 모든 장소 에서 착용 하기 좋 습 니 다.그것 은 위대 한 선물, 개막 식, 직원 복지, 집들이, 결혼식, 생일, 시상식, 주년 축제, 축제 등 이 될 수 있 습 니 다.

2-3.png

인생 은 일련의 우여곡절 로, 커 브 길 마다 사람 을 흥분 시 키 는 발견 을 가지 고 있다.

우리 일 봐.   나침반 장신구   독특 하거나 맞 춤 형 선택 에 최 적 화 됩 니 다.당신 의 스타일 에 맞 는 나침반 장 신 구 를 선택 하 세 요.   모든 기 회 를 잡 아 다른 것 을 시도 하거나 새로운 것 을 시도 해 꿈 꾸 는 목 표를 달성 하 라 고 일 깨 워 준다.즐 거 운 여행 되 세 요!

2-4.png




너무 이른: 연인 직소 목걸이

다음 것: 기어 목걸이-재미있는 보석